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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 여성층 위한 ‘자일리톨 라이트’ …단맛은 줄이고 상쾌한 식감은 살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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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는 여성층을 위해 단맛은 줄이고 식감은 좋게 만든 ‘자일리톨 라이트’ 껌을 출시했다.

‘자일리톨 라이트’는 기존 자일리톨껌에 비해 단맛을 22% 줄이고, 식감은 살려 여성들이 씹기 좋게 만든 제품이다 또 코팅 형태로 입안에서 부드럽게 느껴지고, 청량감이 좋아 상쾌함이 크게 느껴지는 제품이다.

특히 ‘자일리톨 라이트’는 용기 안에 라임, 아세로라, 소다 3가지 맛의 껌이 들어 있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 제공=롯데제과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이 제품은 최근 들어 낮은 당도와 과일향을 선호하는 여성 소비층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껌 포장 역시 여성층을 위해 화려하고 세련되게 디자인 하고, 사용하기 편리한 멀티캡 용기로 설계하였다.

한편, 롯데 자일리톨껌은 지난 2000년에 선보여 매년 연매출이 1,000억원 이상 올리는 제과시장 베스트셀러로 최근 인기가 살아나고 있다. 이는 자일리톨껌이 충치예방에 도움을 주고, 또 껌씹기가 뇌 활동과 운전 중 졸음 예방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졌기 때문이다.

‘자일리톨 라이트’의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1통 5,000원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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