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육회이야기에서 한우육회랑 무한주류에 한 잔 어때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인 ‘대호가’에서 최근 새롭게 선보인 ‘육회이야기’가 한층 업그레이드 되면서 주목받고 있다.

육회이야기는 쌀쌀해진 날씨속에서 간편하고 손쉽게 즐길수 있는 ‘나가사끼 짬뽕’는 해산물과 고기, 야채가 가득해서 좋다.

또 2명이 먹어도 부족하지 않게 ‘육회’의 주메뉴를 200g에서 과감하게 당일 도축한 한우 400g의 육회를 선보였다.

▲ 네이버 블로그 캡쳐

육회이야기는 기존 프랜차이즈 외식 브랜드로써 노하우를 바탕으로 당일 도축된 신선한 한우로 만든 고급육회를 다룬다.

주력 메뉴로는 일반 육회를 비롯해 모둠육회, 육사시미, 육회물회에 치즈감자육전, 육강정, 육회 타코와사비 등의 스페셜 메뉴도 판매한다.

여기에 최근 새롭게 선보인 등갈비튀김 ‘립스틱’ 3종을 선보인바 있다.

이외에도 경제적인 가격(10000원)으로 사케, 소주, 생맥주를 무한정 마실 수 있는 ‘무한주류 시스템’을 도입해, 단품 사케와 삿포로 생맥주까지 구비해,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한편, (주)대호가는 육회+무한주류 전문점인 ‘육회이야기’를 론칭 한 데 이어, 북어요리 전문점(북어이야기) 직영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현재 대호가의 대표브랜드는 죽이야기와 닭갈비이야기 등 전체 가맹점 숫자는 국내외 430여개에 이른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