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CU(씨유)X홀리카 홀리카, 편의점에서 브랜드 화장품 만난다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편의점 CU(씨유)가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와 손잡고 구데타마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홀리카 홀리카 구데타마 제품은 캐릭터 특징에 맞춰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단계를 최소화한 상품들과 계란 모양을 형상화한 노란색 패키지가 특징이다.

​이번에 CU(씨유)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구데타마 제품 중 가장 인기가 높았던 7가지 품목으로, 스킨∙에센스∙에멀젼 3가지 제형을 동시에 구현했다.

스킨케어 단계를 줄여주는 ‘레이지&이지 굳세라 올인원 마스터(100ml/ 23,000원), 달콤한 향기가 특징인 ‘레이지&조이 디저트 핸드크림 2종(30ml/ 각 2,700원)’, 다양한 텍스처와 컬러를 담은 ‘레이지&조이 컵케잌 아이섀도우 키트 레드벨벳(12,000원)’ 등이 포함됐다. ​
▲ 제공=CU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또 ​구데타마 문구 상품도 선보인다. CU(씨유)는 10~20대 여성층이 집중된 중∙고등학교, 대학교 인근 점포를 대상으로 귀여운 구데타마 캐릭터가 들어간 스티커 4종, 손거울, 메모지와 볼펜 등 공식 라이선스 상품 20여 가지를 같은 날 출시한다.

​CU(씨유)는 지난 5월 뷰티 전문 플랫폼 미미박스와 손잡고 색조 화장품과 기초 화장품으로 구성한 ‘CU 미미박스’를 한정수량으로 선보였으며 이어 7월부터는 더마 코스메틱 대표 브랜드인 세타필을 업계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다.

​BGF리테일 생활용품팀 최유정MD(상품 기획자)는 “편의점에서 높은 품질과 인지도를 확보한 상품을 만날 수 있게 되면서 편의점에서 화장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며, “CU(씨유)는 앞으로도 다양한 전문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편의성과 재미를 더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