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써모스코리아, 바른생활과 ‘바른 보온병 캠페인’ 시작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써모스코리아와 바른생활이 함께 ‘바른 보온병 캠페인’을 시작하고,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간다.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코리아는 바른생활과 함께 ‘바른 보온병 캠페인’ 페이지를 열고 이벤트를 시작했다.

‘바른 보온병 캠페인’이란 일상에서 그냥 지나치기 쉬운 보온병 사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잘못된 보온병 사용으로 인한 피해를 방지하고자 113년간 보온병을 만들어 온 써모스가 바른생활과 함께 시작한 캠페인이다.

▲ 제공=써모스코리아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바른 보온병 캠페인 페이지에서는 이달 말일까지 바른 보온병 탐구 영역 시험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 시험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2,000명을 추첨하여 칭찬해 키트를 증정한다. 

시험 이벤트에 통과하여 ‘바른 보온병 마스터’로 인증되면 응모가 완료된다. 키트는 써모스 전용 에코백, 에코백 부착용 핀뱃지, 칭찬해요 미니팝업카드, 어디에나 붙일 수 있는 투명 스티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써모스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써모스코리아의 바른생활과 콜라보레이션은 이모티콘과 선물세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바른생활 캐릭터 브랜드와 함께 고객들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한다”며 “보온병을 더 많이 사용하게 되는 추운 계절을 앞두고 많은 분들에게 바른 보온병을 선택 및 사용 방법을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바른생활은 산돌티움이 개발한 캐릭터로, 모바일 SNS는 물론 오프라인 문구류 상품까지 다양하게 적용되어 인기를 누리고 있다. 1970년대 초등학교 도덕교과서가 연상되는 캐릭터, 그리고 바른생활과는 대조적인 웃음을 자아내는 문구가 특징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