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하이네켄코리아, 나만의 맥주 '몬타스' 즐겨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새로운 크래프트 비어 브랜드 몬티스(Monteith’s) 맥주 6병과 특별 제작한 맥주 전용잔 ‘인스타 글라스(Insta Glass)’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하이네켄이 보유하고 있는 몬티스는 아이피에이(IPA), 페일에일(Pale ale), 블랙(Black), 썸머에일(Summer ale), 애플 사이더(Apple cider) 등 각각 다른 5가지 맛의 제품으로 구성된 크래프트 비어 브랜드이다. 

하이네켄코리아가 정식으로 국내에 출시한 크래프트 비어 브랜드 몬티스는 청정한 뉴질랜드의 자연에서 자라난 재료들로 생산되어 양질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입문용 크래프트 맥주로, 부드럽고 라이트한 맛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 제공=하이네켄코리아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몬티스 인스타 글라스 스페셜 패키지는 특별 제작한 맥주잔 ‘인스타 글라스’와 전용 분필을 포함해, 몬티스 IPA, 페일에일, 블랙비어 제품을 각 2병씩 담아 총 6병의 몬티스 비어로 구성했다. 

‘인스타 글라스’는 자유롭게 나만의 이야기를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아이템으로 기획된 몬티스 전용 맥주잔이다. 일반적인 맥주 전용잔의 유리 표면에 원형의 블랙보드를 덧대어 동봉한 전용분필로 글과 그림 등을 자유롭게 쓰고 지울 수 있다. 

이 전용 맥주잔은 몬티스 비어를 즐기며 나만의 맥주 이야기를 담도록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한정 제작되었다. 하이네켄코리아 관계자는 “SNS를 통해 자신의 취향을 드러내고 공유하는 것에 익숙한 젊은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한편, 자신만의 홈족 혼술 아이템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크래프트 비어 브랜드로 몬티스를 알리고 싶었다”고 이 스페셜 패키지를 설명했다.

하이네켄코리아가 출시한 가볍고 다양한 크래프트 맥주의 맛이 궁금한 소비자라면 홈플러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롯데슈퍼, 메가마트, 킴스클럽, 현대백화점의 일부 매장에서 소진 시까지 구매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