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피자마루, 꾸준한 메뉴개발로 경쟁력 확보해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프랜차이즈 피자 브랜드인 '피자마루'는 녹차와 클로렐라를 비롯해 호밀, 흑미, 조, 수수, 밀 등 10여 가지 천연 잡곡이 함유된 ‘특허 받은 그린티웰빙도우’와 고급 화덕피자에서나 볼 수 있었던 정통 이탈리안 스타일의 ‘흑미씬피자’까지 차별화된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개발함으로써 경쟁력을 확보되어 있다. 

저렴하면서 높은 품질의 메뉴를 꾸준히 개발하고 있다.
피자마루는 합리적인 가격을 고수하면서도 ‘그린티 웰빙도우’로 브랜드 차별화에 성공했다. 

▲ 피자마루 홈페이지 캡쳐

피자마루 이영존 대표는 “피자마루는 국내에서 경쟁력을 인정받은 제품 컨셉과 맛을 그대로 유지하는 것을 기본으로 꾸준한 R&D를 통해 파스타, 치킨 등 다양한 메뉴를 접목함으로써 경쟁력을 갖추었다"고 말했다.

피자마루는 최근 경남 함양점, 김포장기점, 부산 명지점, 시흥목감지구를 새롭게 오픈하였으며, 오는 9월에도 인천 서창2지구, 부산 남항동, 음성 대소점, 부산 온천동, 양산 서창점을 각각 오픈할 예정이다. 

또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프로그램이 진행중이며, 특히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위한 4대약속을 펼치면서 주목받고 있다.
▲ 피자마루 홈페이지 캡쳐

피자마루는 “가맹점과의 마찰로 사회적 문제를 야기시키는 일부 프랜차이즈 본사들의 어긋난 행보로 프랜차이즈 전체가 매도되는 것이 안타깝다”며 “피자마루는 앞으로도 점주, 고객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제도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자마루는 오는 10월 31일까지 피자마루에서 구매한 영수증을 소지하고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를 방문하면 1회 한정 1매당 4인까지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피자마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