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요일마다 변신하는 도시락, CU(씨유)에서 만나세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이란 진출을 통해 글로벌로 도약하는 CU(씨유)가 요일마다 반찬 구성을 달리하는 ‘요일 도시락’을 리뉴얼 출시했다.

‘요일 도시락’은 어묵조림, 볶음김치, 연근우엉조림과 호박나물 중 세 가지를 기본 반찬으로 하고, 요일에 따라 각기 다른 메인 반찬을 담은 도시락이다.

월·화요일에는 화끈한 ‘김치제육’이 수·목요일에는 달한 간장불고기, 금·토·일요일에는 매콤달콤한 깐풍치킨과 깐풍만두가 메인 반찬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각 3,600원이다.
▲ 제공=CU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CU(씨유)는 지난 2014년에도 요일별로 반찬이 바뀌는 ‘요일 도시락’을 인기리에 운영한 바가 있다.

앞선 ‘요일 도시락’은 스팸구이와 고추장구이 두 가지 중 한 가지를 기본으로 하고 4가지 밑반찬들의 구성이 요일에 따라 변경되는 형태였다면,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요일 도시락’은 3가지 밑반찬을 기본으로 요일에 따라 메인 반찬이 바뀌는 형태다. 메인 반찬의 양도 이전 상품 대비 2배 가까이 푸짐하게 담았다.

CU(씨유)는 최근 편의점 도시락을 일상적으로 이용하는 반복 구매 고객의 비율이 상승함에 따라 역 20가지 도시락을 운영하고 있으며 트렌드와 고객 기호에 맞춰 약 2~4주를 주기로 꾸준히 신상품과 리뉴얼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한편, CU(씨유)는 ‘요일 도시락’ 구매 고객에게 8월 말까지 HEYROO컵국 5종 상품 중 한 가지 상품을 500~700원에, HEYROO 미네랄워터를 200원에 판매한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