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롯데리아, 새우와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가 만난 ‘모짜 새우’ 선보여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롯데리아가 38년간의 히트 상품인 새우버거와 모짜렐라 인 더 버거를 콜라보한 신제품 '모짜 새우'(단품가: 4천9백원/세트가: 5천2백원)를 출시했다.

롯데리아의 38년간 스테디 셀러 제품인 새우버거는 손질하기는 어렵지만 맛이 뛰어난 알찬 작은 새우에 사우즌 소스를 사용하여 특유의 고소한 맛이 특징인 제품이며, 모짜렐라 인 더 버거는 지난 2015년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이탈리아 남부 콤파냐산 최고 등급의 모짜렐라 치즈를 4℃에서 1개월 간 숙성한 자연산 치즈를 사용하여 치즈 본연의 맛과 풍미가 우수한 제품이다.
▲ 제공=롯데리아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특히 치즈가 늘어나는 스트링 현상이 우수해 출시 당시 SNS상에서 이슈 제품으로 자리 잡은 제품이며, 출시 이후 누계 판매량이 1천만개를 돌파한 제품이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신제품 모짜 새우는 제품 기획에 앞서 성인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제품간 맛의 조합 선호도 조사를 시행 하였으며, 새우버거와 모짜렐라 인 더 버거의 조합이 1위를 차지해 기획하게 되었다”며 “고소한 새우와 자연산 치즈의 풍미가 절묘한 맛을 내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