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온더보더, 오렌지원과 복지카드 우대가맹서비스 "웰페어클럽" 시작

기사공유
신선한 재료와 홈메이드인 방식을 추구하는 정통 멕시칸 레스토랑인 온더보더가 복지카드 우대가맹점 서비스인 웰페어클럽 서비스를 시작했다. 

온더보더는 타코, 부리또, 엔칠라다, 퀘사디아등 50여종의 음식과 20여종의 마가라타 칵테일등 정통 멕시칸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멕시칸 레스토랑이다.
▲ 제공=온더보더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웰페어클럽은 공무원연금공단·삼성그룹·군인공제회 등에서 관리하는 복지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제휴 서비스로 포인트 사용뿐 만 아니라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이에 따라 웰페어클럽 회원은 ‘온더보더’에서 복지카드를 사용하며 3% 청구 할인 혜택도 제공 받을 수 있다.

온더보더는 매일 만드는 신선한 살사와 칩, 멕시코 전통의 메스퀴트 그릴에 구워 스모크 향이 더해진 화이타, 시그니처 마가리타 등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로 국내 멕시칸 레스토랑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온더보더는 국내 멕시칸레스토랑 가운데 최대 규모로 복지 고객 및 법인 고객이 이용하기 편리해 많은 웰페어클럽 회원이 이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웰페어클럽 내에는 온더보더를 비롯해 한화, 이랜드, 롯데, 아모레퍼시픽, 풀무원, LF, 아워홈, 인터파크, 영풍문고, 미래에셋, 삼양그룹 등 대기업계열 브랜드와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 올가, 토다이, 놀부, 생어거스틴, 설빙, 바디샵, 나인 등 등 카테고리별 유명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한정되어 만여개 가맹점에서 운영되고 있다.

온더보더 관계자는 “본 웰페어클럽 제휴를 통해 신규고객 창출과 브랜드 이미지 상승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