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탐앤탐스 크림라떼 마시고 ‘김요비’ 신간 받자!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탐앤탐스, 시드페이퍼와 함께 오는 7월 11일(화)까지 '안녕, 보고 싶은 밤이야' 도서 이벤트 진행
전국 직영 매장에서 크림라떼 포함 1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못말 김요비’ 신간 선착순 증정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도서출판 시드페이퍼(SEEDPAPER)와 손잡고 오는 7월 11일(화)까지 ‘안녕, 보고 싶은 밤이야’ 도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탐앤탐스 전국 51개의 직영매장과 탐탐티요 도산본점에서 진행된다. 여름 신메뉴 ‘크림라떼’를 포함해 1만 5천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인스타그램 시인으로 잘 알려진 ‘못말 김요비’의 <안녕, 보고 싶은 밤이야> 도서를 선착순 증정한다. 도서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탐앤탐스의 크림라떼는 ‘한라봉 요거트 크림라떼’, ‘딸기 요거트 크림라떼’, ‘모카 크림라떼’로 구성되어 있다. 이름에서 나타내듯이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크림을 풍부하게 올린 것이 특징이다. 

▲한라봉 요거트 크림라떼는 상큼한 한라봉 퓨레와 요거트 우유, 달콤한 망고 크림으로 마무리해 식후에도 부담 없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딸기 요거트 크림라떼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딸기를 듬뿍 담았다. 딸기 퓨레와 요거트 우유를 담고 딸기 크림을 듬뿍 올려 달콤함을 극대화 시켰다. ▲모카 크림라떼는 초콜릿과 탐앤탐스의 스페셜티 블렌드 커피를 담고 초코 크림으로 마무리해 달콤하면서도 쌉싸래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최근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SNS가 일상화되면서 이를 매개체로 한 다양한 제휴 이벤트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감성’이 충만한 도서와 그 감성을 주도하는 2030세대를 타깃으로 한 커피전문점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새로운 시너지를 만들고 있다”며 “탐앤탐스의 부드러운 크림라떼도 즐기고 크림라떼만큼 부드러운 감성 시집 '안녕, 보고 싶은 밤이야'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