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가성비 갑! 더욱 새로워진 토프레소 2017년 텀블러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2004년 설립된 신뢰의 브랜드 소자본 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토프레소'(대표 오종환)가 올 여름 더욱 새로워진 토프레소 텀블러를 출시한다. 기존에는 평소에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가벼운 아이스 보틀과 보온, 보냉 기능이 들어간 블루, 핑크, 스테인리스 텀블러로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았다.

올해 토프레소는 트렌드를 반영한 ‘캔 텀블러’ 와 ‘그린티 마이보틀’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캔 텀블러’는 스테인리스로 구성 된 세련된 컬러와 캔 모양으로 보온/보냉 기능이 모두 가능하다. 

‘그린티 마이 보틀’은 투명한 외관과 깔끔한 컬러로 세련된 느낌을 주며 티를 우릴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평소 미용과 건강에 관심이 높은 고객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하였다. 가격은 낮추고 기능은 높여 가성비 좋은 텀블러를 찾던 고객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제품이다.

평소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제품과 음료를 판매하는 신뢰의 브랜드 토프레소는 더워지는 여름을 맞이하여 다양한 아이스 음료를 선보이고 있다. 

당일 로스팅한 원두를 각 가맹점에 배송하고 7일 이내에 판매하도록 하여 고객들은 신선하고 맛있는 아이스 커피를 맛볼 수 있다. 

이뿐 아니라 업계 최초로 선보인 대패 빙수 4종 (망고망고,자몽자몽,꼬소꼬소,콩떡콩떡)과 다양한 빙수 등 여름 시즌마다 꾸준한 사랑을 받는 전 메뉴를 가까운 토프레소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지역별 매장 위치를 확인해볼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