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통파이브, 맥주의 계절을 맞아 맥주를 부르는 신메뉴 선보여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지친 일상에 에너지를 불어넣어 주는 활력맥주집 통파이브가 맥주 판매량이 늘어나는 여름철을 맞이해 소비자들의 입맛 사로잡기에 나섰다. 지난 24일부터 전국 통파이브 매장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번 신메뉴는 수제맥주와 잘 어울리는 컨테이너 메뉴 1종과 리뉴얼로 강화된 치킨 메뉴이다.

신메뉴 ‘한입 비엔나’는 한입 크기의 비엔나 소시지를 바삭한 페스츄리에 감싼 미니 핫도그로, 탱글탱글한 소시지와 빵의 바삭한 식감이 어우러지고 어니언 시즈닝의 감칠맛을 더해 맥주의 풍미를 끌어올려주는 메뉴이다.(가격 9,500원)

▲ 제공=통파이브

또 치킨 메뉴에도 변화를 주었다. 기존에 가장 인기 있었던 태구치킨과 함께 맥주의 단짝친구인 메가크런치 감자튀김을 플레이팅하고, 소스 3종(핫 소스, 블랙빈 페퍼 소스, 체다치즈 소스)을 제공해 고객들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메뉴를 변경했다. (가격 17,800원 / 치킨 단품 14,800원(감자튀김 제외))

가성비 높은 안주와 다양한 수제맥주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통파이브는, 국내 최고의 브루어리에서 제공하는 수제맥주 4종(활력, 매력, 박력, 정력)을 판매하고 있으며, 퀄리티 높은 수제맥주와 다양한 세계맥주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어, 2~30대 젊은세대 뿐만 아니라, 4~50대 중장년층에게도 꾸준히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한편, 치킨 수제맥주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통파이브'는 치킨 메뉴 리뉴얼과 함께, 매달 5일 매장 방문 고객들을 위해 모든 치킨 메뉴를 9,800원에 판매하는 통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