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뷔페식 무한리필 전문매장이 주목받는 이유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뷔페식 전문매장이 주목받고 있다.

한식뷔페 전문브랜드인 '풀잎채'를 시작으로, 놀부 부대찌개가 무한리필 전문매장을 광화문에 새롭게 오픈한가 하면, 뷔페식 무한리필 즉석떡볶이 '두끼떡볶이'는 고객이 직접 다양한 재료를 이용해 조리해 먹는 뷔페식 DIY 시스템으로 자기만의 취향과 입맛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 두끼떡볶이 롯데마트 서울양평점 매장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성인 7900원, 학생은 6900원에 떡볶이는 물론 튀김, 어묵, 볶음밥, 라면, 음료까지 40~50종에 달하는 메뉴를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는 가성비 또한 뛰어나 학생부터 어린 자녀를 둔 가족고객까지 고른 인기를 끌고 있다.

창업자들은 DIY 컨셉으로 떡과 소스를 포함 채소, 면, 볶음밥 등을 2차 조리 없이 바로 토핑바에 진열하면 되어 주방장이 필요 없고 식자재 로스 부담도 감소되어 외식 경험이 없는 초보 점주들에게 인기 창업 아이템으로 인식되고 있다.

두끼떡볶이 김관훈 공동대표는 “맛이 정해져 있는 떡볶이가 아닌 자신들이 선호하는 맛을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점이 고객들과 창업자 모두에게 인기 비결인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가맹점주에는 로열티 없는 착한 프랜차이즈를 지켜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