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치킨창업 성공파트너로 '에디슨치킨'이 좋은 이유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치킨전문점이 늘어나는 이유로는 소비성향에 의한 트랜드도 있지만, 실제 치킨은 술안주도 되고 아이들의 간식이나 식사도 되는 독보적인 아이템이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혼술족, 홈술족, 1인가구가 증가하면서 배달이나 테이크아웃으로 집에서 즐기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치킨 창업 프랜차이즈 선택의 기준으로 얼마만큼의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지를 따져보는 것도 좋다.
브랜드의 이름이 널리 알려진 '교촌치킨' '굽네치킨'등의 유명브랜드를 선택하고도 상권이 겹쳐서 또는 상권보장을 받기 어려워서 창업을 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

▲ 에디슨치킨앤펍 버거 홈페이지 캡쳐


치킨과 수제맥주, 버거류를 중심으로 똑똑한 치킨, 명품 치킨의 20년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에디슨치킨앤펍, 버거'는 몸에 좋은 순식물성 오일을 사용해 트랜스지방 걱정없는 건강한 치킨을 만들어 내고 있다.

에디슨치킨 곽상헌 대표는 "새롭게 출발하는 귀하의 믿음직한 파트너가 되겠습니다."라며, 에디슨 치킨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로 상권의 자신감을 소개했다.

자신감있는 치킨창업의 이유로 어떤 상권이든 성공할수 있다는 자신감과 좋은재료, 본사 직배송 물류시스템과 엄격한 품질관리, 깨끗한 기름 등을 이유로 전했다.

또 쉽고 효율적인 주방시스템과 안전한 재료사용과 편안하고 안락한 내부 인테리어, 치킨 / 햄버거 / 오븐구이치킨 / 사이드 메뉴치킨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다양한 메뉴를 경쟁력으로 선보이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