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BS&C, 신규 고급주택 브랜드 ‘헤리엇’ 공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현대비에스앤씨가 고급주택 브랜드 헤리엇을 론칭했다. /사진=현대비에스앤씨
현대비에스앤씨(현대BS&C)는 신규 고급주택 브랜드인 ‘헤리엇(HERIOT)’을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현대비에스앤씨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고급주택 브랜드 헤리엇은 영어 단어 ‘유산(Heritage)’, ‘혁신(Innovation)’, ‘그녀(Her)’·‘사물인터넷(IoT)’의 합성어로 ‘전통을 잇는 진정한 가치와 미래를 잇는 새로운 가치가 만나 탄생한 주거명작’, ‘그녀를 위한 미래를 담는 주거명작’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헤리엇은 건설과 정보기술(IT) 최첨단 기술의 결합을 상징하는 현대비에스앤씨의 첫번째 고급주택 브랜드로 전통적인 건설 사업에 최첨단 IT 기술력을 접목한 새로운 주거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개발됐다.

이휴원 현대비에스앤씨 회장은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최첨단 미래 주거공간 창출을 선도하는 건설·IT 융합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전사적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창성 solrali@mt.co.kr  | 

머니S 김창성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