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스타벅스 “보다 품격 있게 나이트로 콜드 브루를 즐겨보세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나이트로 콜드 브루 판매 매장에서, 나이트로 음료 포함 2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유리수공예가들이 하나하나 직접 유리를 불어 성형한 스타벅스 나이트로 전용잔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 브루가 연일 판매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이석구)는 나이트로 콜드 브루 출시 기념 나이트로 글라스 고객 증정 이벤트를 지난 25일부터 진행중이다.

스타벅스는 전국 105개 나이트로 콜드 브루 판매 매장에서 나이트로 음료 포함 총 2만원 이상 결재한 구매 고객에게 295ml 숏사이즈의 나이트로 글라스 3만개를 선착순으로 소진시까지 증정하고 있다.

▲ 스타벅스가 나이트로 콜드 브루 출시 기념 나이트로 글라스 고객 증정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제공=스타벅스)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스타벅스의 나이트로 콜드 브루 전용잔은 나이트로 콜드 브루의 음료 특성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 직접 디자인한 제품으로, 기성 제품이 아닌, 유리 수공예가들이 직접 입으로 유리를 불어 하나하나 완성시킨 수공예품이다.

나이트로 콜드 브루 전용 글라스에 제공 받으면 물결치듯 아름답게 거품이 흘러내리는 모습의 특유의 캐스케이딩과 부드러운 콜드 크레마의 시각 효과를 극대화 해서 즐길 수 있으며, 전용 글라스를 통해 더욱 부드러운 콜드 크레마를 경험 수 있다.

스타벅스의 나이트로 콜드 브루는, 전문 바리스타가 차가운 물로 14시간 동안 정성스럽게 탄생시킨 콜드 브루가 질소와 만난 혁신적인 커피로 스타벅스만의 나이트로 커피 전용 머신을 통해 제공되는 차별화된 커피 음료다.

스타벅스 마케팅팀 최희정 팀장은 “전용 유리잔을 통해 제공되는 나이트로 콜드브루는 고객분들께 보다 극대화된 최고의 나이트로 커피 경험이라는 즐거움을 제공하게 될 것.” 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새로운 커피 경험을 제공 할 수 있도록 커피에 대한 연구와 노력을 지속 하겠다.”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