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에서 스승의날까지…교육업계, 5월 이벤트 풍성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교육업계가 5월을 앞두고 이벤트 준비에 한창이다. 5월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교육업체의 주 고객을 위한 기념일이 많기 때문이다.

◆어린이를 위한 이벤트

에듀챌린지는 어린이날을 맞아 호비를 비롯해 베니와 냥이, 페로 등 개성만점 친구들로 구성된 호비와 친구들 인형을 새롭게 출시했다. 아이챌린지 정규 프로그램과 호비쇼 등에서 친숙해진 호비와 친구들 캐릭터 인형을 통해 다양한 역할놀이를 하면서 유아기 시기에 중요한 상상력과 사회성을 자연스럽게 길러주는 등 교육적인 효과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에듀챌린지는 이번 호비와 친구들 출시를 기념해 4월 18일부터 구매자 선착순 천 명에게 호비 돗자리를 추가로 증정하며, 상품평 작성 시 총 100명을 추첨해 호비 자동차 정리함을 증정할 계획이다. 상품평 이벤트는 5월 14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31일 아이챌린지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장원교육은 '장원 학습 후기 공모전'을 4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장원 한자, 수학, 한국사, 영어 등 학습 경험이 있는 회원 또는 학부모라면 누구나 응모가능하며 우수 후기를 선정해 장원교육 무료 학습 이용권 또는 상품권을 수여한다. 신청은 이메일, 우편 모두 가능하다. 이와 함께 5월까지 모든 신규 입회 회원들에게 '장원한국사 우리역사 용어 사전'을 증정한다. ‘장원한국사 우리역사 용어 사전’은 초중고 한국사 교과서의 중요한 키워드 286개를 중심으로 학습하도록 개발됐다. 창업 30주년 후기 공모전과 신규 입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장원교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좋은책신사고의 수학 전문 인강 '쎈닷컴'이 사이트 론칭 2주년을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5월 21일까지 다양한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쎈닷컴 홈페이지에서 2주년 기념 엠블럼을 찾아 클릭하면 추첨을 통해 246명에게 ABC마트 상품권, BHC치킨,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또한, 쎈닷컴 페이스북을 팔로잉하고 쎈닷컴 아이디를 댓글로 남기면 222명을 추첨해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쎈닷컴은 기존 '신사고피클'에서 브랜드를 변경해 재론칭했으며 초중고 수학 참고서 베스트셀러 쎈수학, 개념쎈, 라이트쎈 등의 교재로 개념부터 문제풀이, 심화과정까지 다양한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스승의날 이벤트

좋은책신사고가 스승의 날을 앞두고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를 5월 7일까지 진행한다. 2003년부터 진행해온 대표 이벤트로 매년 약 500학급, 3천 여명의 초, 중, 고등학생들이 참여하고 있다. 참여 방법은 신사고 홈페이지에 접속 후 재학 중인 학교의 담임 선생님께 감사 편지를 작성하면 되며 해당 학급 내 참여 학생이 많을수록 학생과 선생님께 전달되는 선물이 더 풍성해진다. 우수 학급 100곳에는 학급 내 친구들을 위한 과자 세트와 선생님을 위한 재치 있는 감사장을 수여하고, 최우수 학급 30곳에는 선생님용 안마기와 감사편지 인쇄본을 선물한다. 또한 감사 편지를 작성하는 모든 학급에게는 선생님을 위한 에코백과 목캔디 세트를 제공한다. 자세한 스승의 날 행사 참여 안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중고생부터 성인 위한 할인 이벤트

원어민 영어인강 랭쎄는 가정의 달을 맞아 20%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어를 영어로 학습하는 랭쎄는 총 2080개 영어 단어의 의미부터 발음, 표현 문장 학습을 통해 영어의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인강이다. 영어 노출 환경을 극대화 하기 위해 다섯 명의 원어민 강사가 수업을 진행하며, 교재와 홈페이지까지 모두 영어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학습자 수준에 따라 자막을 한글과 영어, 무자막 중에 선택할 수 있다.

공부혁명대는 오는 7월 자기주도학습 캠프 ‘섬머스쿨’을 열고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학습 전문가와의 합숙 및 집중 학습을 통해 공부 역량을 기르는 캠프로 7월 23일부터 8월 13일까지 공부혁명대 화성센터에서 진행한다. 4월 30일까지 캠프를 등록할 경우 15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5월 업계 최초로 과목 당 3만원 대에 사회복지사 등의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픽스딜을 출시했다. 6만원대부터 10만원대까지로 구성된 기존의 원격평생교육원 수강료보다 훨씬 낮은 비용으로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준비할 수 있다. 픽스딜은 자격증을 처음 준비하는 학습자 학력에 따라 미리 설계해둔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수강 전후의 부가서비스를 줄여 수강료를 확 낮춘 것이 특징이다. 픽스딜은 오는 5월 2일 개강하는 1학기 3차 개강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수강 신청은 개강 전날인 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이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취득 과정 신규 수강생을 오는 24일까지 모집하며 수강료를 60% 할인한다. 주부, 학생, 직장인 등 누구나 부담 없이 자격증 취득에 도전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로 할인 적용 시 과목 당 60,000원에 수강 가능하다. 또한, 친구에게 본 교육원을 소개하면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과정은 4월 25일 개강하며 자세한 상담 문의는 홈페이지, 전화, 카카오톡 옐로 아이디를 통해 할 수 있다.
강인귀 deux1004@mt.co.kr  | 

머니S 강인귀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