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퀵으로 우유를 더욱 건강하게~!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네스퀵에 함유된 비타민, 아연, 철분 등 영양성분 강조
우유에 탄 한 잔의 네스퀵을 통해 섭취할 수 있는 영양성분까지 알기 쉽게 표현해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전 세계 어린이들로부터 사랑받는 대표 간식 브랜드 ‘네스퀵’의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했다.

새롭게 선보인 네스퀵 패키지는 네스퀵 분말을 우유에 타서 마실 경우 우유를 더욱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음을 알릴 수 있도록 개선됐다. 
▲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전 세계 어린이들로부터 사랑받는 대표 간식 브랜드 ‘네스퀵’의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했다. (제공=롯데네슬레코리아)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패키지 전면에는 네스퀵의 주요 영양성분인 비타민 C, D3, B1과 아연, 철분을 하나의 아이콘으로 구성해 눈에 띄게 표기했으며, 후면에는 우유의 영양성분과 네스퀵 분말에 함유된 영양성분을 도식화해 한 잔의 네스퀵을 통해 섭취할 수 있는 영양성분들을 알기 쉽게 표현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네스퀵은 아이들의 매일 식단에 우유를 더욱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시작됐다”며 “이번 네스퀵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네스퀵이 어린이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브랜드임을 잘 알릴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네스퀵은 1948년 미국에서 첫 출시된 이래 전 세계 70개국 이상에서 하루에 3천4백만 잔이 소비되고 있는 69년 전통의 글로벌 식품 브랜드로, 파우더, 시리얼, 시럽, RTD(Ready to drink) 등 다양한 형태와 맛으로 판매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