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KOTRA, 북미시장 겨냥한 프랜차이즈 로드쇼 가져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KOTRA(사장 김재홍)는 프랜차이즈 해외진출 활성화 및 서비스 판로개척을 위한 ‘2017 밴쿠버·LA 프랜차이즈 로드쇼’에 '커피베이' '비비큐' '스트릿츄러스' 등 11개 업체가 참여한 가운데 지난 4월 10일부터 15일까지 캐나다 밴쿠버와 미국 LA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 코트라가 프랜차이즈 해외진출 활성화 및 서비스 판로개척을 위한 ‘2017 밴쿠버·LA 프랜차이즈 로드쇼’에 '커피베이' '비비큐' '스트릿츄러스' 등 11개 업체가 참여한 가운데 지난 4월 10일부터 15일까지 캐나다 밴쿠버와 미국 LA에서 개최했다. (제공=코트라)

이번 로드쇼는 북미시장에서 관심 받는 한식, 쥬얼리 분야 등 국내에서 경쟁력을 인정받은 프랜차이즈 기업 11개사가 참여했다.

KOTRA 측은 교민이 많이 거주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 프랜차이즈 기업의 북미시장 진출은 상대적으로 더디다고 판단하여 이번 로드쇼를 개최했다고 설명했다.


▲ 로드쇼 개별상담 모습 (제공=코트라)

한상곤 KOTRA 서비스산업실장은 "프랜차이즈 해외진출 활성화를 위해 KOTRA의 정보와 인프라를 활용해 지원사업을 마련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