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롯데주류 처음처럼, '그림왕 양치기'와 콜라보…직장인 공감라벨 스티커 이벤트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 롯데주류와 ‘그림왕 양치기’ 웹툰 작가가 콜라보레이션 해 선보인 라벨 스티커 4종을 선보였다.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계속되는 경기불황과 침체된 사회분위기로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힐링·위로 마케팅’이 붐을 이루고 있는 가운데 롯데주류가 진행하고 있는 라벨 스티커 이벤트가 직장인 사이에서 화제다. 롯데주류와 ‘그림왕 양치기’ 웹툰 작가가 콜라보레이션 해 선보인 라벨 스티커 4종이 바로 그것.

롯데주류는 라벨 스티커에 ‘술 마실 때 왜 눈물이 나는 줄 아나? 짠하니까’, ‘우리 땐 이런 편한 회식 상상도 못했지, 나 땐 말이야…’ , ‘이얏호! 저장 못했네… 마치 처음처럼’ 등 직장인들이 평소 생활 속에서 겪는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표현했다. 

이 스티커는 홍대, 상암동, 방이동 등 직장인 밀집 상권 식당 내 ‘처음처럼’에 넥택 형태로 거치되어 있으며 실제 ‘처음처럼’ 백라벨과 동일한 크기로 제작되어 소주병에 부착하면 색다른 ‘처음처럼’을 소장할 수 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직장인들의 일상생활을 함께 공감하자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고단한 직장생활 속에서 작게나마 활력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그림왕 양치기’는 직장인들의 애환을 풍자적이고 속 시원하게 그려내 ‘직장인 사이다’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는 웹툰 작가다.
김설아 sasa7088@mt.co.kr  | 

머니S 산업1팀 재계 담당 기자.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