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올리브영, ‘황사·미세먼지’ 대처하는 캠페인 전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그린 액션'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올리브영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그린 액션'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건강하게 몸을 보호하자는 취지에서다.

올해 들어 미세먼지 주의보가 세 차례나 발령되면서 각종 유해환경에 대처하는 ‘안티폴루션(Anti-Pollution)’ 제품이 크게 각광 받고 있다. 실제 올리브영이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린 지난달까지의 관련 제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대비 약 40%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봄의 불청객이라 불리는 황사, 미세먼지가 예고 없이 일찍 시작되면서 관련 상품들이 꾸준히 주목받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이에 올리브영은 건강한 피부 회복을 테마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와 함께 ‘한 컵 회복 키트’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2만원 상당의 ‘한 컵 회복 키트’에는 봄철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과 회복을 돕는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 3종(크림/세럼/리커버) 샘플과 친환경 씨앗 재배로 감성 회복을 돕는 ‘스위트바질 씨드볼’, 깜짝 쿠폰까지 포함됐다. 키트는 3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박효선 rahs1351@mt.co.kr  | 

안녕하세요. 증권팀 박효선입니다. 많은 격려와 질책의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