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벚꽃잎이 흩날리는 스타벅스의 4월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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벚꽃 주제의 체리블라썸 머그, 텀블러, 워터보틀, 글라스 등 9종의 신상품 전국 출시
패션브랜드 PAUL&JOE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스타벅스 글로벌 디자인 상품 3종 소개


스타벅스가 벚꽃을 주제로 하는 스타벅스코리아 로컬 디자인의 체리블라썸 머그와 텀블러, 워터보틀, 글라스 등 9종의 신상품을 전국 매장에서 출시했다.

'체리블라썸 워터볼 텀블러'는 벚꽃 액세서리를 담은 워터볼이 아래에 장치되어 있어 마치 벚꽃이 물에 떠있는 것 같은 효과를 불러일으킨다. 또한 '체리블라썸 양우산'은 처음 출시되는 5단 우산으로 작은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간편한 점이 특징이며, UV코팅이 되어 있어 양산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 스타벅스가 벚꽃을 주제로 하는 스타벅스코리아 로컬 디자인의 체리블라썸 머그와 텀블러, 워터보틀, 글라스 등 9종의 신상품을 전국 매장에서 출시했다.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올해에는 패션브랜드인 PAUL&JOE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머그, 텀블러, 토트백도 선보인다.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스타벅스 글로벌 공통적인 디자인으로 기획되어 봄을 맞이해 흩날리는 벚꽃잎과 PAUL&JOE브랜드를 상징하는 고양이 형상이 조화를 이룬다.

스타벅스는4월 10일까지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제외한 체리블라썸 MD를 포함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아메리카노 또는 카페 라떼를 증정하는 영수증 쿠폰을 증정하며, 온라인에서는 4월 3일까지 체리블라썸 영상 캡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이벤트는 스타벅스 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방문해 이벤트 영상에서 체리블라썸 컵이 완성되는 순간을 캡처하면 된다. 매장에서 캡처 화면을 제시할 경우 프로모션 음료 구매시 무료 사이즈 업 서비스을 제공하고, 페이스북 이벤트 댓글 응모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무료 음료 쿠폰 1매를 제공할 예정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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