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파파존스 피자를 카카오톡서 간편하게 즐기고, 특별한 이모티콘까지!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프랜차이즈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파파존스'가 카카오톡으로 피자 주문이 가능한 ‘카카오톡 주문하기’ 서비스에 정식 입점했다.

파파존스가 선보인 ‘카카오톡 주문하기’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주문하기’ 버튼을 누르거나, ‘카카오톡 친구’에서 ‘ID/플러스 친구’ 버튼을 눌러 ‘주문하기’를 이용할 수 있다. 라지 사이즈 이상의 모든 피자 메뉴와 사이드 메뉴를 판매하며, 별도 가입 필요 없이 주문이 가능하다.

파파존스는 온라인으로 주문할 시 피자 메뉴와 배달 주소 선택을 생략하고 결제를 진행할 수 있는 간편 주문 서비스인 ‘원클릭주문’을 론칭한 바 있다. 파파존스 고객의 주문 편의를 위해 개발된 가운데, ‘카카오톡 주문하기’까지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파파존스는 28일(화) 오후 2시까지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파파존스 피자를 구매하는 첫 고객에게 총 10,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8,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첫 주문 고객에게는 2,000원 중복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주문 미션을 달성할 경우 특별한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도 만나볼 수 있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최근 선보인 ‘원클릭주문’과 함께 ‘카카오톡 주문하기’ 서비스를 더해 고객들의 주문 이용이 더욱 손쉬워질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국 3대 피자 브랜드의 하나인 파파존스는 지난 6일 한국소비자원의 ‘시장점유율 상위 5개 피자전문점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종합만족도에서 가장 높게 평가받았다. 종합 평균 3.71점 가운데 3.81점을 받은 파파존스는 ‘맛·메뉴’, ‘서비스 호감도’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