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이젠 함술문화’ 보해양조, 박나래와 ‘소셜 드링킹카’ 운영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보해양조가 홍보대사인 개그우먼 박나래와 함께 ‘소셜 드링킹카’를 운영한다.

15일 보해양조에 따르면 박나래씨는 오는 17일 오후 6시 전남대학교 후문에서 열리는 ‘소셜 드링킹카’ 시음행사에 직접 참여해 지역민들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소셜 드링킹카는 화합과 소통을 위한 주류 이벤트로 이날 행사에서는 더욱 달달해진 잎새주를 알리기 위한 시음행사를 비롯해 박나래씨 인터뷰, 댄스배틀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목포 출신인 박씨는 지난해 9월부터 보해양조 홍보대사를 맡고 있다.

소셜 드링킹카는 SNS를 통해 실시간 방송으로도 볼 수 있다.

이날 행사는 보해양조 공식 페이스북 계정과 광주 영상콘텐츠 제작사인 ‘데블스 김영빈 채널’ 페이스북 계정에서도 방송된다.

이와 함께 지난해 12월부터 ‘사랑의 병뚜껑 캠페인’으로 모금된 성금 중 일부를 난치병 아동에게 전달한다.

보해양조 관계자는 “혼술문화가 확산되면서 함께하는 술자리 ‘함술문화’의 가치까지 잊혀지고 있는 건 안타깝다”며 “가족·친구와 대화하며 고민을 해결하는 ‘함술문화’로 광주·전남 지역민들의 일상이 조금 더 달달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주=이재호 jaeho5259@mt.co.kr  | 

광주전남지역 경제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독자 여러분께 전달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