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카페창업 커피베이, 봄 시즌에만 한시적으로 판매하는 '시그니처 메뉴'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프랜차이즈 카페창업 브랜드 커피베이가 봄을 대표하는 벚꽃에서 영감을 받은 음료와 베이커리를 출시하며 고객에게 봄의 낭만을 선사한다.

커피베이가 이번에 선보이는 벚꽃 신메뉴는 벚꽃 음료 3종과 벚꽃 베이커리 1종이며 이 밖에도 생딸기와 어울리는 베이커리 3종을 추가로 개발하여 입맛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벚꽃 담은 쇼콜라’는 달콤한 화이트 초콜릿에 벚꽃 풍미를 더 한 음료이며 ‘벚꽃 담은 모카’는 진한 에스프레소의 풍미와 달콤한 벚꽃 향이 어우러진 커피 그리고 ‘벚꽃 레몬 스파클링’은 상큼한 레몬에 은은한 벚꽃 향과 톡 쏘는 탄산수가 만나 시원하게 즐기는 에이드로 모두 벚꽃 특유의 은은한 풍미와 색감을 담아 꽃놀이와 함께 봄의 낭만을 느끼기에 제격이다.

카페창업 전문 커피베이는 이와 더불어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 메뉴들도 함께 출시했다. 휘핑크림을 듬뿍 발라 달콤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벚꽃담은 초코 베이글’과 생딸기와 어울리는 ‘딸기 파운드’ 그리고 ‘더블크림치즈 베이글(초코/크랜베리)’을 함께 선보여 여성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객단가를 높여 가맹점 매출 상승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 달 출시해 28초마다 한 잔씩 팔린 봄 딸기 신메뉴에 이어 벚꽃 메뉴까지, 커피베이는 대형 카페 브랜드에서만 볼 수 있었던 메뉴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여 고객 만족은 물론 가맹점 매출 상승 효과까지 이어가고 있다. 

트렌디하면서 가성비까지 고려한 메뉴를 연달아 출시해 고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는 커피베이는 올 봄 메뉴의 인기처럼 창업 문의 또한 크게 늘어나고 있다는 후문이다.

커피베이는 그 밖에도 벚꽃 신메뉴 인증샷을 #커피베이, #벚꽃보다예쁜너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커피베이 모바일 상품권과 영화예매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커피베이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시즌별로 신메뉴와 시그니처 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카페 비수기에도 가맹점 매출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하며 “올해 벚꽃 시즌에도 고객과 가맹점주님들 모두 커피베이 신메뉴들과 함께 따뜻한 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근 커피베이는 MBC 인기 주말 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제작지원으로 가맹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덩달아 브랜드 인지도까지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다. 

또한, 최근 세텍(SETEC)에서 열린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서 유망창업아이템으로 가맹 상담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내달 부산지역 사업설명회를 준비하고 있다. 커피베이 카페 창업과 관련된 문의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