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뚜레쥬르, '초코골드레이어' 케이크 2만개 판매 돌파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뚜레쥬르에 또 하나의 히트 제품이 탄생했다. 출시 2주 만에 무려 2만개가 판매된 ‘초코골드레이어’ 케이크가 그 주인공.

‘초코골드레이어’는 화이트, 초코, 모카 시트 사이사이에 마스카포네 생크림을 겹겹이 바르고 겉면을 초콜릿 글라사주로 감싸 금박으로 장식한 프리미엄 케이크다. 단순한 외관과 달리 케이크를 자르면 층층이 다른 색상과 맛의 반전 매력이 돋보인다.

뚜레쥬르는 ‘초코골드레이어와 함께하는 순간’ 이벤트를 3월 17일까지 진행한다. 본인 계정의 인스타그램에 ‘초코골드레이어’를 촬영해 #초코골드레이어 #핵맛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100명을 추첨해 제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뚜레쥬르는 지난해부터 ‘신선함이 가득한 베이커리’를 콘셉트로 한 새로움 개념의 매장을 선보이며 순항중이다.
김설아 sasa7088@mt.co.kr  | 

머니S 산업1팀 재계 담당 기자.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