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꼬치&퓨전요리선술집 꼬지사께, 2017 상반기 매장활성화 교육 실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신메뉴 개발은 외식업계의 필수불가결한 요건이다. 

해마다 수많은 신메뉴들이 출시되지만 베스트셀러 메뉴로 남는 경우는 소수에 불과하다. 메뉴의 맛도 물론 중요하지만 고객의 니즈와 마음을 움직일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한국형선술집 브랜드 ‘꼬지사께’ (대표 김성윤)는 3월 신메뉴 출시를 앞두고 전국 꼬지사께 매장활성화 교육을 진행했다.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이처럼 꼬지사께는 꾸준한 메뉴 개발을 통해 브랜드의 특성을 살리는 동시에, 고객 서비스에 충실한 운영으로 가맹점의 매출경쟁력을 향상시켜주고 있다.

한편 꼬지사께는 신메뉴 출시에 앞서 고객 서비스 향상과 매장활성화를 위해 신메뉴 시연회와 함께 꼬지사께 전 매장이 고객에게 정직한 맛과 친절한 서비스를 실천할 수 있도록 맞춤형 고객 서비스 교육 및 활성화 교육을 실시했다.

꼬지사께사업본부 김영환 본부장은 “이번 신메뉴 출시와 고객서비스 및 매장활성화 교육을 계기로 꼬지사께는 맛과 서비스 면에서 고객에게 더욱 큰 만족을 주는 외식기업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꼬지사께는 정통 이자카야와 한국인의 문화에 맞는 퓨전포차를 결합한 한국형 선술집이다. 사케와 다양한 수제 안주, 아늑함을 강조한 인테리어 등을 갖췄다. 꼬지사께는 수제꼬치 메뉴와 함께 다양한 퓨전요리 그리고 저알콜을 선호하는 시대적 흐름에 부합하는 다양한 사케 판매를 통해 30-40대 충성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