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커피와 녹차를 색다르게 즐기자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과일가공 전문 브랜드 ㈜복음자리(대표 김현택)가 풍미가 가득한 ‘밀크스프레드 에스프레소’와 ‘밀크스프레드 그린티’ 2종을 출시했다.

밀크스프레드 에스프레소와 그린티는 지난해 출시한 밀크스프레드 얼그레이와 카라멜 2종에 이어 소비자들에게 새롭게 선보이는 스프레드 제품이다.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복음자리의 밀크스프레드는 ‘Real Milk Spread’ 콘셉트와 걸맞게 우유함량이 약 70%로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사 홍보모델 이원일 셰프가 제품 개발에 참여하여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밀크스프레드 에스프레소’는 우유에 액상 에스프레소를 함유하여 깊고 풍부한 커피향과 고소한 우유의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밀크스프레드 그린티’는 국산 유기농 가루녹차를 함유해 향긋하고 진한 녹차 맛이 조화를 이룬다.

신제품은 질감이 부드러워 빵이나 디저트류에 잼처럼 발라 먹거나 취향에 따라 우유, 탄산수에 넣어 음료로 즐길 수 있는 등 활용도가 높다. 가격은 할인점가 5,500원, 대리점가 6,000원으로 조만간 할인점 및 온라인몰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