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술집창업 브랜드 꼬지사께,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지난 1월,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한국형 퓨전 요리 선술집 꼬지사께는 프랜차이즈(주점) 부문 1위를 4년 연속 수상했다.

꼬지사께는 가맹비·교육비·인테리어·주방설비(홀집기) 등을 포함해 3000만원대로 창업할 수 있는 소자본 창업 아이템이다.

주거 상권에 소형 평수 매장으로 창업이 가능하며 대중적인 안주 메뉴인 꼬치구이와 꼬지사께만의 하우스 사케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꼬지사께는 ‘1224 밀착형 관리 시스템’ ‘분기별 대규모 프로모션’ ‘부진 점포 클리닉’ 등 본사 차원의 차별화된 운영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외식 트렌드 및 시장조사 결과를 반영해 연 2회 정기적인 신메뉴를 출시하는 등 체계화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창업전문그룹 ‘꼬지사께’ 가맹본부 ㈜에쓰와이프랜차이즈 김성윤 대표는 “꼬지사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소자본 주점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는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선술집 컨셉의 주점브랜드로 인기를 얻고 있다. 10년간 축적한 본사의 운영노하우를 통해 최고의 운영관리시스템을 통해 성공창업을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꼬지사께’ 가맹본부 ㈜SY프랜차이즈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관하는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을 7년 간 수상을 했으며 소상공인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우수프랜차이즈’로 3년 연속 선정,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장 수상 등 다수의 수상경력을 통해 검증된 신뢰도 높은 소자본 술집 창업프랜차이즈 본사로 예비창업자에게 신뢰를 받고 있는 창업아이템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