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이디야커피, ‘이 달의 우수고객을 찾아라’이벤트 진행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커피브랜드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가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이디야 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이 달의 우수고객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 사은 행사로 오는 6월까지 매달 2,000명씩 총 1만 2,000명의 우수 고객에게 신메뉴 쿠폰과 할인권을 증정한다. 이디야 멤버스 회원은 별도의 참여 과정 없이 자동으로 응모된다.
▲ 이디야커피 제공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매달 스탬프를 가장 많이 적립한 고객에게는 신메뉴 쿠폰 3매(400명), 가장 많은 매장에서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에게는 신메뉴 쿠폰 2매(100명)를 증정한다. 신메뉴 구매 스탬프가 가장 많은 고객에게는 1,000원 할인쿠폰(1,500명)을 제공한다. 당첨 여부는 매월 마지막 주 이디야 멤버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 멤버스 앱은 스탬프를 한 곳에 적립하는 편리한 기능과 함께 고객과의 소통 창구로 활용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고객들께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 멤버스는 종이쿠폰을 대신해 모바일 어플에서 음료 구매 시 스탬프를 적립하는 서비스로 현재 누적회원 160만명이 이용 중이다. 음료 1잔 구매 시 1개의 스탬프가 적립되며, 12개가 모이면 아메리카노 음료 쿠폰이 자동으로 생성된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