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설에는 ‘치르치르’, ‘뉴욕야시장’모바일 상품권 선물하기로 마음을 전하세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현대인에게 손안의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필수적인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마음을 전할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이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연결해 주는 좋은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다,

피쉬앤그릴, 짚동가리쌩주 등을 운영하는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리치푸드(주)는 지난 해 7월 부터 퓨전요리 팩토리 치르치르와 트랜디한 창업 아이템으로 급 부상중인 소울푸드 미들비어 펍 뉴욕야시장에 모바일 상품권 판매 서비스를 시작했다.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선물을 주고 받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외식 업계에서 고객이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수단으로 애용되는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시작으로 현재 다양한 쇼셜 채널등 플랫폼을 통한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치르치르는 지난해 치킨에 밥을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치밥'을 시작으로 쫄면 / 파스타 / 라면 등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면류를 가미한 일명 '치면'을 출시하여 요리치킨 프랜차이즈의 선도 브랜드 답게 트랜디한 메뉴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겨울철 시즌을 겨냥한 '산더미 쫄파닭'은 매콤 달달한 치르치르 특제소스에 쫄면을 곁들여 먹는 치킨으로 가스버너를 사용하여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것이 특징인데 면을 좋아하는 젊은 감성의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한국을 방문한 중국등 외국인들에게도 선호 메뉴로 인정 받고 있어 치르치르는 지난달 홍콩의 침사추이와 몽콕에 2개 매장을 오픈 하여 운영 중이다.

뉴욕야시장에서는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파티인뉴욕'의 컨셉으로 1030 여성 고객뿐 아니라 3040 직장인, 친구, 연인, 가족 모두 함께 할 수 있는 메뉴로 "파티인뉴욕 플래터"출시하여 시그니쳐 메뉴인 핑거 스테이크와 함께 2만원대에 즐길 수 있어 SNS상에서 가성비 메뉴로 손꼽히고 있다. 

해시태그 이벤트로 모바일 상품권을 진행하는 등 트랜드에 맞춘 브랜드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리치푸드(주)의 모바일 쿠폰은 전국 매장에서 사용가능 하며 치르치르의 경우 배달형 매장을 제외한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두 브랜드 모두 위메프에서는 5%할인 적용 된 금액으로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한편 서울, 경기를 포함한 수도권 상권과 최근 서울과기대점, 금정역점 오픈 외 일산 지역에는 3개점이 오픈하여 성업중에 있으며, 2월 초 부산대점 오픈을 앞두고 있어 2016년 불황기에도 리치푸드(주)의 안정적인 창업 시스템과 맞춤 매뉴얼을 가진 노하우로 전국에 확산될것으로 예상되며, 30평형 7천만원대 창업이 가능한 최고의 창업 아이템으로 예비 창업자의 관심이 지속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뉴욕야시장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