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고소하고 담백한 감자칩에 요구르트, 콜라, 사이다를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코스모스제과_요구르트·사이다·콜라 음료맛 감자칩 선보여

코스모스제과가 기존 일반 감자칩의 식상함을 깨고, 요구르트·사이다·콜라의 맛을 그대로 살려낸 이색 감자칩 시리즈를 출시했다. 홈플러스와 공동 기획한 NPB(National Private Brand) 감자칩 제품 총 3종으로,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제공=코스모스제과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신제품 ‘이상한 감자칩’ 시리즈는 얇은 감자칩에 실제 음료인 요구르트, 콜라, 사이다맛을 접목해 각 음료가 가진 독특한 향을 스낵으로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고소하고 담백한 감자맛에 요구르트, 콜라, 사이다를 마실 때 느낄 수 있는 상큼함과 청량감이 더해져 절묘한 조화를 이뤘다.

포장 디자인 역시 재미 요소를 더했다. 요구르트 병, 콜라사이다 캔의 모양을 그대로 이미지화해 표현했고, 포장 구조도 제품을 세울 수 있는 스탠딩 파우치 타입을 채택했다. 음료 본연의 디자인을 살리는 동시에 재미 요소를 추가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서겠다는 취지다.

코스모스제과 관계자는 “호기심이 많은 요새 젊은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해 누구나 좋아하는 대중적인 음료를 활용, 익숙하지만 전에 없던 새로운 콘셉트의 감자칩을 개발하게 됐다.”며 “식품업계에서 이례적으로 큰 흥행을 이끌어낸 허니버터맛 이래 과일맛, 요리맛 트렌드가 이어져왔는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음료맛 콘셉트를 통해 여러 고객들에게 맛뿐만 아니라 즐거움과 호기심을 유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중이다.”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