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복음자리, ‘밀크스프레드 얼그레이∙카라멜’ 2종 출시 ‘먹방요정’ 이원일 셰프 공동개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과일가공 전문 브랜드 ㈜복음자리(대표 김현택)가 자사 홍보모델 이원일 셰프와 공동 개발한 ‘밀크스프레드 얼그레이∙카라멜’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밀크스프레드 얼그레이∙카라멜’은 우유함량이 약 70%로, 우유 본연의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를 깊게 느낄 수 있도록 Real Milk Spread를 제품 컨셉으로 하고 있다. 

‘밀크스프레드 얼그레이’는 새콤달콤한 베르가모트 향을 입힌 인도산 얼그레이를 사용하여 홍차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밀크스프레드 카라멜’은 카라멜 시럽이 우유와 조화롭게 블랜딩 되어 풍부한 단맛과 고소함을 즐길 수 있다.
▲ 제공=복음자리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특히 이번 신제품은 복음자리 홍보모델 이원일 셰프가 개발에 참여해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 소비자의 대중적인 입맛과 선호도를 고려하여 남녀노소, 연령대와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얼그레이∙카라멜 밀크스프레드’는 크래커나 빵 위에 발라먹거나, 우유와 함께 라떼처럼 만들어 먹는 등 각종 디저트와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복음자리 '얼그레이 스프레드'와 '카라멜 스프레드'의 가격은 할인점가 5,500원, 대리점가 6,000원으로 조만간 전국 할인점 및 온라인몰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복음자리 마케팅전략팀 박지원 차장은 “최근 자신의 취향대로 디저트를 만들어 즐기는 ‘홈디저팅족’이 빠르게 늘며 관련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아지는 가운데,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밀크스프레드 2종을 새로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복음자리만의 제조 노하우와 철저한 품질관리로 맛과 건강, 다양한 활용도를 두루 갖춰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