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GS샵, 진주 전문 브랜드 '미사키' 국내 첫 론칭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GS샵이 쥬얼리 전문브랜드 '미사키'를 국내 최초로 론칭했다. /사진=GS샵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GS샵은 쥬얼리 전문 브랜드 '미사키'를 오는 16일 인터넷·모바일에서 공식 론칭한다. 온라인에서 최초로 론칭된 미사키는 그간 면세점에서만 만날 수 있었다.

미사키는 1986년 모나코에서 시작해 일본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상의 품질을 유지하고 있는 브랜드다. 진주 전문 브랜드답게 인류의 가장 오래된 보석인 진주 자체를 크게 연마하지 않고, 자연에서 생성된 그대로의 순수함 아름다움을 지키며 고혹적인 모나코 감성으로 재해석 하고자 노력해 왔다.

창립 후 약 20년 동안 전 세계 항공사, 면세점에서만 판매하던 미사키는 국내 인터넷몰 중 단독으로 GS샵과 손을 잡았다.

GS샵은 올해 6월 첫 선보인 알메리아 콜렉션을 포함해 총 90여종의 미사키 쥬얼리 제품을 준비했다. GS샵은 오는 2017년 데이터 방송인 'GS 마이샵(GS MY SHOP)'을 통해 미사키를 판매할 계획도 세우고 있다.
진현진 2jinhj@mt.co.kr  | 

머니투데이 경제주간지 머니S 산업1팀 IT 담당 진현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