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파파존스, 겨울 신메뉴 ‘스노우볼 피자’ …크림 앤 치즈 소스를 만난 미트볼

기사공유
프랜차이즈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주)(대표 서창우)가 크림 앤 치즈 소스와 미트볼 토핑을 풍성하게 담아낸 겨울 신메뉴 ‘스노우볼 피자’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스노우볼 피자’는 매콤한 미트볼 위에 진하고 고소한 크림 앤 치즈 소스가 듬뿍 올라가 함박눈을 연상케 하는 파파존스의 겨울 신메뉴로, 도우 위에는 슈가 파우더로 마무리해 겨울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 제공=파파존스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두툼한 미트볼의 부드러운 식감과 치즈의 깊은 맛이 돋보이는 ‘스노우볼 피자’는 겨울시즌 추위로 지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파파존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이날부터 내년 1월 5일(목)까지 ‘스노우볼 피자’를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신메뉴 구입 시 ‘코카콜라 폴라베어’ 인형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한정 수량 판매인 ‘코카콜라 폴라베어’는 총 4종류로 재구매를 통해 다양한 인형을 만나실 수 있다.

또한 파파존스 메뉴를 25,000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2017년 파파존스 캘린더’를 증정한다.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번 캘린더는 다양한 할인혜택이 가득 담겨 있는 쿠폰페이지가 수록되어 있으며, 캘린더 증정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스노우볼 피자’는 매운 미트볼과 담백한 크림 앤 치즈로 조화를 이룬 새로운 시도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신메뉴 출시 할인 이벤트를 통해 ‘스노우볼 피자’를 더욱 가벼운 가격에 만나 보시고 캘린더 증정 혜택까지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