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3900원 쌀국수 월남선생, 창업지원 이벤트

기사공유
쌀국수 프랜차이즈 월남선생은 올해 신규 창업을 하는 대상자에게 주방기자재를 무상 지원하고, 업종변경을 하는 창업자에게는 리모델링 비용을 절감하는 혜택을 제공하는 창업지원 이벤트를 펼친다.

신규창업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냉동냉장고, 반찬냉장고, 가스렌지, 면렌지, 온수기, 식기세척기 등 창업 시 800만원 상당의 필수 주방 기자재를 무상 지원 받을 수 있다. 
또한 업종변경 창업자는 기존 운영 중인 매장의 인테리어를 최대한 활용해 최소한의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하다. 이번 창업 혜택은 위치는 좋으나 매출이 나오지 않는 점포를 가지고 있는 창업자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혜택으로 창업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월남선생 본사 관계자는 “계속된 경제불황으로 카페부터 음식점까지 저가형 메뉴가 강세를 보이고 있는데 특히 월남선생은 좋은 상권이 아니라도 저렴한 가격과 뛰어난 맛 때문에 고객이 알아서 찾아온다”며 “또한 무인발권기를 설치한 셀프시스템 매장이 가능해 인건비 및 고정비에 대한 부담이 적고, 투잡 창업으로도 인기가 좋은 브랜드”라고 전했다.

월남선생은 200개 이상 가맹점을 보유한 본사가 런칭한 브랜드로 ‘가성비 좋은 쌀국수 창업 브랜드’ 컨셉을 내세워 고가의 쌀국수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이 브랜드는 최저 3900원부터 시작되는 저렴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전체 메뉴의 평균 가격이 5천원대로, 불황에 주머니가 가벼운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쌀국수를 즐길 수 있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한국식쌀국수를 개발해 동남아 음식이 생소한 소비자에게도 호응을 얻고 있다. 퀄리티 높은 메뉴를 3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대로 판매하기 때문에 상권 내 단골 유치가 용이하며, 심플한 카페형 인테리어와 쉬운 운영시스템의 영향으로 여성 창업자들에게 인기다. 

월남선생 창업 지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