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햇와인의 대명사 '2016 보졸레누보' 어때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 제공=GS25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햇와인의 대명사 보졸레누보가 출시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11월 셋째 주 목요일인 17일, 햇와인 ‘2016 보졸레누보’를 출시됐다.

올해 GS25가 판매하는 보졸레누보는 전세계 판매 1위를 자랑하며 보졸레누보의 황제라불리는 ‘죠르쥬뒤베프’다. 

GS25는 햇와인인 보졸레누보를 기다리는 고객을 위해 올해도 보졸레누보 판매를 진행하게 됐다.

와인이 대중화 되면서 가까운 편의점에서 와인을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GS25는 이번 보졸레누보 판매와 더불어 다양한 와인을 지속 판매하고 있다.

고품격 와인의 맛과 향에 베토벤의 음악 바이올린 소나타 제9번과 르네프리네의 명화를 접목한 레이블과 네이밍이 고객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호응을 얻은 것.

임현창 GS리테일 편의점 와인MD는 “햇와인인 보졸레누보는 오랜 기간 숙성된 와인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와인”이라며 “상큼하게 즐기는 보졸레누보를 기다리는 고객들이 가까운 GS25에서 쉽게 구매 가능하도록 전국 점포에서 판매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전세계 동일하게 11월 셋째 주 목요일에 출시되는 보졸레누보는 프랑스 부르고뉴주의 보졸레 지방에서 매년 그 해 9월 초에 수확한 포도를 4~6주 숙성시킨 뒤, 11월 셋째 주 목요일부터 출시하는 포도주(와인)의 상품명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