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전복 내장 함께 넣어 만든 보양죽 ‘전복내장죽’ 인기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본아이에프(대표 김인호)에서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웰빙 죽 브랜드 '본죽'이 쌀쌀한 계절 기력보충에 좋은 새로운 보양죽 메뉴인 ‘전복내장죽’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전복내장죽은 본죽의 인기 메뉴인 전복죽에 초록색을 띄는 전복 내장을 함께 넣어 만든 보양죽 메뉴다. 바다의 산삼이라 불리는 전복이 듬뿍 들어가 있는 것은 물론, 전복의 쫄깃함과 내장의 고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복내장죽은 한 그릇 판매될 때 마다 판매 금액의 일부가 기부되는 기부 메뉴로, 모아진 수익금은 방글라데시 어린이들을 위한 배움과 먹거리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신메뉴 전복내장죽은 전국 본죽 매장과 본죽&비빔밥카페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가격은 1만2천원이다. 한편, 본죽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목)까지 전국 매장에서 전복내장죽 1천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본아이에프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은 “소비자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전복죽을 새로운 보양죽 메뉴로 선보이고자 맛과 영양을 더욱 강조한 전복내장죽을 출시하게 됐다”며, “일교차가 큰 계절인 만큼 몸에 좋은 전복을 듬뿍 담은 전복내장죽으로 건강한 한 끼 보양식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