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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빼빼로데이'가 돌아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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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연중 최대 대목인 빼빼로데이를 맞아 100여종의 상품을 선보이고 본격적인 행사 맞이에 나섰다.

빼빼로데이가 연인뿐만 아니라 가족, 동료 등 주변 지인들과 함께 나누는 기념일의 특성이 강한 만큼 부담없이 나눠줄 수 있는 일반 빼빼로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에 대한 수요가 높다.

세븐일레븐은 다량 구매 소비 패턴을 충족시킬 수 있는 일반 패키지 상품을 중점적으로 선보였다. 특회 상품의 특징을 재치 있게 표현한 디자인에 실속 있는 상품 구성이 돋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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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일레븐은 최근 편의점 메가 히트 상품으로 자리잡은 'PB요구르트젤리'와 빼빼로로 구성된 이색 빼빼로 패키지 상품을 단독 선보였다.

세븐일레븐이 선보인 이색 빼빼로 패키지는 일반 빼빼로 3종(7개)와 PB요구르트젤리 2개가 하나로 구성된 '빼빼로피자팩9입(10800원)'과 일반 빼빼로 3종(12개)와 PB요구르트젤리 2개로 구성된 '빼빼로철가방14입(16800원)'이다. 그리고 세계 지도 모양이 그려진 고(古)서적을 패키지로 형상화한 '고지도빼빼로6입(7200원)'도 이색 상품으로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9일부터 이들 이색 빼빼로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포켓 몬스터의 인기 캐릭터인 피카츄를 활용한 '피카츄 모자'를 증정한다.

세븐일레븐은 이 외에도 귀여운 리락쿠마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에 활용한 리락쿠마빼빼로 4입과 18입도 선보였다.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줄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세븐일레븐은 롯데제과 전 품목에 대해 KB카드로 5천원 이상 구매시 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멀리 떨어져 있어 직접 만날 수 없는 지인들에게도 편하게 마음을 전달 할 수 있도록 온라인 프로모션도 강화했다. 국내 대표 SNS 채널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코너에서 롯데 초코빼빼로를 50% 할인된 가격(인당 최대 5개, 15만개 한정)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은 이달 7일부터 11일까지다.

이진형 세븐일레븐 상온식품팀장은 "최근 주요 데이 행사의 트랜드를 보면 모두 함께 즐기는 일상적인 이벤트로 인식이 전환되고 있다는 점이다"라며 "부담 없는 가격에 함께 웃을 수 있는 재미 요소가 가미된 이색 패키지 상품들의 인기가 클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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