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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비큐, 올리브오일 고객점검 캠페인 …올리브오일이 아닐 경우 100만원 안심 보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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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킨 프랜차이즈 비비큐가 최고의 경쟁력인 올리브오일에 대한 대고객 신뢰도를강화하기 위해 고객들이 직접 튀김유를 점검하는 ‘올리브오일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에 참가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먼저, 가맹점에 직접 방문해 매장 내 비치된 샘플병에 올리브오일을 채취해야 한다.

채취한 오일 샘플을 봉인한 후 고객과 매장의 확인 절차를 거치면 담당 슈퍼바이저가 제너시스BBQ 그룹의 R&D 기관인 세계식문화과학기술원으로 송부 하게 된다. 송부 된 오일이 올리브오일이 아닌 것으로 판명 될 경우 고객에게 100만원을 보상해 주며, 산패도 3.0이 넘을 경우에는 10만원을 보상한다.

▲ 제공=BBQ


비비큐 윤경주 사장은 “BBQ는 ‘세상에서 가장 맛있고 건강한 치킨’ 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타 치킨업체 튀김유 보다 월등한 품질인 올리브오일의 우수성과 청결함을 고객들에게 널리 알리느 계기가 될 것이다” 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전 가맹점에서 실시될 예정이며, 피크타임(18~20시)을 제외한 매장 영업 시간 내에 캠페인 참여가 가능하다.

‘세상에서 가장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 을 추구하는 BBQ는 총 4단계의 오일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철저한 오일 컨디션 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1단계는 가맹점 담당 슈퍼바이저의 정기 방문을 통한 오일 산가 측정 및 관리, 2단계는 중앙연구소의 품질보증팀 운영으로 매장 점검 및 교육, 3단계는 이번 그린 올리브 캠페인을 통한 소비자 평가단 운영이다.

마지막 4단계는 오일 관리 기준 미달로 시정 명령을 받은 가맹점 사장이 치킨대학에 재입소하여 Q.C.S 교육 <품질(Quality), 청결도(Cleanness), 서비스(Service)> 교육을 이수하는 것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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