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요리치킨 브랜드 치르치르, 이번엔 "치면"이다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전 국민의 희로애락과 함께하는 장소에는 치킨이 있다.

치킨에 콜라에서 맥주, 피자, 밥까지 그 변화는 변화 무쌍하다.이에 따른 새로운 트랜드와 콜라보를 위한 치르치르의 발빠른 변신이 눈에 띤다. 치킨과 면을 함께 즐기는 “치면”의 탄생은 오는 11월 초, 전국 매장에 선보인다.

대한민국 국민 뿐만 아니라 전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가장 대중적인 면을 같이 즐기는 치면 3종류를 최초로 선보인다.

파스타, 생크림, 치즈를 활용하여 여성 고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은 요리치킨 브랜드 치르치르는 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끓여먹는 형태의 요리치킨을 개발하였다.


‘산더미쫄파닭’은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쫄면에 파와 숙주를 더해 깔끔한 메뉴로 개발되었으며, 특제 비법 소스를 개발하기 위해 전국 유명 쫄면 집을 모두 방문 비교 조사를 거쳐 가장 대중적인 맛을 탄생시켰다.

치면 프로젝트에 가장 숨은 공신은 R&D 팀의 정 원도 수석연구원이다.정과장은 면과 치킨을 접목한 신메뉴 출시를 위해 국내외 면을 연구하고 치킨의 타입과 소스의 맛에 가장 잘 어울리는 면을 더해 남녀노소 즐겨 찾는 요리 치킨을 위한 완성도를 높여 갔다.

맛의 수준은 85%까지 올리고 매순간 1%씩을 더 올리기까지 피나는 노력과 반복된 조리를 통해 가맹점에서 손쉽게 조리하도록 프로세스를 확립시켰고, 많은 면중에서 세가지 타입의 면을 정했다.

쫄면과 라면 그리고, 파스타면을 통해 치킨 요리의 정점을 찾았고 사전 소비자 평가 및 2030 여성 소비자들의 테스트시 극찬과 함께 성공을 확신했다고 한다.

산더미 쫄파닭과 가슴속 火(화)나면, 피넛크림치킨 파스타 치면 3종은 여성 뿐만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인기리에 선보이고 있고, 치르치르에서는 면을 접목시킨 요리'치면'을 알리기 위해 '카카오톡 모바일 상품권' 100매를 경품으로 차례에 걸쳐 페이스북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며 고객들로부터 신메뉴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또한 치킨이라면 빠질 수 없는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카스 맥주와 함께 선보인다.

카스 맥주와 신메뉴 인증샷과 SNS를 통해 맥주 1년, 6개월, 1개월 시음권을 경품으로 프로모션을 실시 한다. 아울러 모바일 상품권 등록을 통해 편하게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도록 하고, 치르치르의 본사 리치푸드(주)는 고객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국민카드와 연계하여 전 브랜드에서 9만원 이상 결제시 5천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신메뉴 출시를 위해 평택에 위치한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R&D 교육 센터에서 2주간에 걸쳐 전국 가맹점주 교육을 통해 위생과 서비스 그리고 마케팅을 통한 고객 만족을 통한 가맹점 매출증진 컨퍼런스를 실시 하였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