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따끈한 당신의 생각이 설빙을 만듭니다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코리안 디저트 카페 (주)설빙이 메뉴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대한 제2회 설빙 ‘브랜드 전략’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하반기 설빙 브랜드전략’을 주제로 설빙 신메뉴 및 브랜드 전략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높이고, 설빙에 대한 고객 관점의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설빙을 사랑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공모 기간은 오는 11월 30일(수)까지이다. 접수 양식은 자유 형식으로 진행되며, SWOT 분석을 통한 메뉴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구성하여 접수하면 된다. 당첨자는 12월 16일(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수한 아이디어로 선정된 총 16팀(개인 혹은 팀)에는 장학금 또는 설빙 상품권이 수여된다. 대상 1팀은 장학금 150만 원이 주어지며, 최우수상 2팀에는 장학금 100만 원, 우수상 3팀에는 각각 장학금 50만 원이 제공된다. 장려상 10팀에는 설빙 상품권(10만 원권)이 제공되며, 당첨된 아이디어는 설빙의 신메뉴와 브랜드전략 개발에 적극 반영될 계획이다.

설빙 관계자는 “설빙은 고객이 직접 참여해 만족할 수 있는 메뉴와 브랜드 전략을 발굴하여 고객 유치 경쟁에서 한발 앞서나가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시도하고 있다”며 “이번 공모전을 계기로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가 많이 발굴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한편, 설빙은 최근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는 ‘인절미 단호박죽’과 ‘인절미 단팥죽’을 출시했다. 달콤한 죽과 함께 쫄깃하고 부드러운 인절미가 제공되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