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CJ푸드빌 뚜레쥬르, '갓구운 빵' 새로운 콘셉트 매장 도입 확대나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CJ푸드빌의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뚜레쥬르'가 지난 13일, 우수고객, 가맹점 사장님, 생산기사 등 150여명을 초청해 CGV청담씨네시티에서 진행한 브랜드 리뉴얼 선포식을 통해 앞으로 고객에게 갓구운 신선한 빵을 제공하는 것을 골자로 한 새로운 형태의 매장 확대에 나설 계획임을 알렸다.

그동안 뚜레쥬르는 새로운 BI(브랜드 아이덴터티) 매장으로 잠실점 외 수원정자점, 대학로점, 일산장항점, 송도그린워크점 등 18개의 점포를 새로 열거나 리뉴얼했다.

▲ 정문목 CJ푸드빌 대표이사, 김신일 뚜레쥬르본부장, 김창완 뚜레쥬르 점주협의회 대표, 조유미 생산기사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브랜드 리뉴얼을 선포했다. (제공=CJ푸드빌)


우선, 확 달라진 것은 뚜레쥬르 매장이다. 눈에 띄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잉글리시 그린 컬러를 주로 썼다. 외적인 변화가 신선한 느낌을 더욱 강조할 수 있도록 조명은 밝게, 좌석은 넓은 카페형으로 배치했다.

제품과 서비스도 달라졌다. 그동안 지속 쌓아온 ‘건강한 재료’로 차별화한 뚜레쥬르의 장점은 그대로 고수하면서 ‘신선함’을 강조한 프리미엄 제품을 적극 출시했다. 매장 내외부에 ‘빵 나오는 시간’을 알리는 디지털 시간표와 홍보물을 비치하고 시간대별로 갓 구운 빵을 시식, 판매했다.

뚜레쥬르는 이번 선포식을 기념해 17일까지 갓 구워 신선하고 맛있는 뚜레쥬르 대표 제품군인 '갓빵’ 18종을 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10월 18일 하루 동안 점포당 선착순 20명 고객에게 ‘미니식빵’ 한 개 구입 시 한 개를 추가 증정한다. 매장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 될 수 있으며, 중복 혜택은 불가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