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토프레소, 재료의 신선함으로 만든 '샌드위치' 선보여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토프레소’가 가을을 맞아 맛과 비주얼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샌드위치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불갈비와 담백한 에그 패티가 어우러진 비프&에그 샌드위치, 바질 페스토와 반건조 토마토를 곁들인 바질&드라이드토마토 샌드위치, 담백한 먹물 치아바타에 부드러운 크래미 샐러드를 더한 크래미 샐러드 샌드위치, 매콤한 할라피뇨와 칠리소스로 맛을 낸 할라피뇨 치킨 샌드위치, 매콤한 치킨을 넣은 핫 치킨 브리또 등 5종이다.

재료 본연의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한 자사 슬로건 ‘Made in Our Kitchen’의 뜻에 맞게 주문과 동시에 매장에서 직접 샌드위치를 만들어 제공한다. 이번 신메뉴는 토프레소 자체 로스팅 팩토리에서 갓 볶은 원두로 만든 커피와 최고의 조화를 자랑하며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