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동서식품, ‘카누의 향은 마시기도 전에 시작합니다’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가을을 맞아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카페’를 테마로 한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KANU)의 신규 TV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TV광고는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카페’라는 메인 콘셉트 아래, 따뜻한 커피 한 잔이 생각나는 가을을 맞아 카누 만의 깊고 풍부한 아로마(Aroma 향미)를 느낄 수 있는 장면들을 고스란히 담았다.

광고는 ‘KANU AROMA(카누 아로마)’라는 메인 슬로건으로 시작한다. 바리스타 공유가 ‘카누의 향은 마시기도 전에 시작합니다’라는 나레이션을 선보이며 커피잔 가득 퍼지는 원두의 깊고 풍부한 향을 음미한다.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새로 출연한 모델 박혜수 역시 카누의 첫 향을 느낀 뒤, 커피 한 모금을 입에 머금어본다. 눈을 감고 카누의 향을 한껏 느끼는 두 모델을 보고 있으면 더욱 풍부하고 멋스러워진 카누의 아로마가 입 안에 퍼지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된다.

세련미가 돋보이는 이번 광고는 올 봄과 여름에 이은 카누의 세번째 광고다. 올 봄, 동서식품은 ‘세상에서 가장 여유로운 카페’라는 테마로 브런치와 함께 즐기는 카누 TV 광고를 공개했다. 또한, 여름에는 ‘세상에서 가장 느린 카페’를 테마로 한 TV광고로 분주한 여름에도 카누 한 잔을 즐기면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을 표현한 바 있다.

동서식품 백정헌 마케팅 매니저는 “향긋하고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이 생각날 때면 향과 맛이 더욱 깊어진 카누를 즐겨보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 동서식품은 카누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