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스타벅스, 가을시즌 텀블러와 백범 김구 선생 ‘광복조국’ 친필휘호 텀블러 선보여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스타벅스는 깊어지는 가을 시즌을 맞이해 계절에 어울리는 커피를 주제로 한 새로운 머그와 텀블러 등의 신제품 18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들은 커피 스토리라는 컨셉으로 원두의 재배에서부터 추출, 바리스타들의 정성을 통해 탄생하는 한 잔의 커피 이야기를 담아 여러가지 디자인으로 표현해 냈다.

머그컵으로는 커피 추출 기구인 모카포트와 드리퍼를 형상화한 머그 2종과 스타벅스의100% 아라비카 원두 사용에 대한 문구가 담긴 데미머그 1종, 우유를 데우는데 사용하는 스팀 피쳐에서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 된 머그 1종 등 총 4종의 제품이 출시된다.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특히 스팀 피쳐를 형상화한 머그는 긴 손잡이와 주둥이의 모습은 물론, 스팀우유가 흘러내리는 모습이 입체적으로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커피 포대의 느낌을 마 소재를 활용해 연출해 낸 코스터(컵 받침)와 머그잔 모양의 손잡이와 빈티지한 느낌의 스틱이 어우러진 머들러도 가을의 분위기를 물씬 더해준다. 이 외 커피 스토리를 주제로 한 워터보틀과 가죽 스트랩이 달린 텀블러, 중/대용량 보온병 등의 다양한 가을 신제품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스타벅스는 가을 시즌을 맞이해 음료 2종 출시 및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나몬과 부드러운 연유 휘핑크림이 에스프레소 샷과 조화를 이룬 “시나몬 돌체 라떼”와 라임의 풍미와 꽃향기가 어우러진 티바나 음료 “라임 패션티”가 5일부터 출시되며,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대상 별 증정 행사 및 스타벅스 티바나 이벤트 상품 포함 2만원 이상 구매 시 티백의 받침 용도로 사용하는 티백 트레이 제공 등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가 10월 내내 이어진다.

이외에도 스타벅스는 백범 김구 선생의 ‘光復祖國(광복조국)’ 친필휘호를 담은 텀블러를 전국 940여 매장에서 개천절인 10월 3일부터 한정적으로 소개했다.

그란데 사이즈(Grande, 473ml) 텀블러 가격은 1만원으로, 판매 수익금 전액은 우리 문화재 알리기 및 유물 보존활동을 위해 기부된다.

앞서 스타벅스는 지난해 광복 70주년을 맞아 8.15머그, 텀블러, 카드 판매 수익금의 일부로 백범 김구 선생의 ‘存心養性(존심양성)’ 친필휘호를 문화유산국민신탁(이사장 김종규)에 기부하였으며, 이를 기념하여 텀블러를 제작, 한정적으로 소개하며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존심양성’ 텀블러 판매 수익금을 통해 올해 광복절에 개인이 소장하던 백범 김구 선생의 친필휘호인 ‘光復祖國(광복조국)’을 구입하여 문화유산국민신탁에 기부하였으며, 해당 소식을 접한 많은 고객들의 문의와 호응으로 친필휘호를 활용한 텀블러 출시를 결정하였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