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카페 오가다, 부산창업박람회 참가 … 광안리 오가다 매장 '성공운영' 노하우 소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전통차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블렌딩티를 선보이고 있는 카페 오가다가 오는 24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제20회 2016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2016 부산창업박람회’에서 오가다는 부산 벡스코홀 2전시장 4DEF홀에 위치한 부스에서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창업 컨설팅을 제공한다. 

오가다 점포개발본부 담당자와 함께하는 1:1 창업 상담을 진행하며, 시음 행사, 베스트 메뉴 2,000원 판매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예비 창업자들이 오가다의 메뉴와 브랜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갈 수 있다. 오가다는 업종변경 이나 거점 매장 개설 시 최대 5,000만원 비용을 지원하는 등 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오가다는 2009년부터 한방차 테이크아웃 커피로 시작해 국내 1위의 티 카페 창업 브랜드이다. 최근 스타벅스가 티바나를 런칭하며 차(茶) 시장이 새로운 블루오션으로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전통차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며 티 카페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오가다가 창업 시장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카페 오가다는 잎차, 열매, 뿌리 등을 최적의 배율로 블렌딩하여 만든 ‘블렌딩티’라는 차별화된 아이템을 국내 최초로 소개하면서 음료 시장에 새로운 획을 그었다. 

오가다는 커피가 주력인 타 카페 브랜드와는 달리 아이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맛있고 건강한 블렌딩티를 주력 메뉴로 선보이고 있다. 한라봉오미자 블렌딩, 석류유자 블렌딩, 배도라지생강 블렌딩 등 현대적이고 트렌디한 감성으로 개발된 차 메뉴는 매년 40% 이상 매출이 증가하며 젊은 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