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주점프랜차이즈 엘리팝 이벤트 종료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카페형 주점창업 브랜드 엘리팝이 여름 이벤트를 종료하고 인스타그램과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했다.

이번에 진행되었던 이벤트는 엘리팝에서 특정 메뉴를 주문하고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되는 방식이며 그 중 3명을 선별하여 나인봇을 증정했다.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그외 현장에서 미니선풍기도 증정하여 고객들의 호응도가 높았으며 이번 이벤트로 엘리팝의 맥주 판매량이 50%이상 증가 했다고 전했다.

(주)SY프랜차이즈의 김태원과장은 "맥주판매량이 증가하는 여름철 엘리팝의 매출활성화를 극대화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였으며 젊은층이 많이 사용하는 인스타그램을 활용하여 참여율을 높여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라고 전했으며 "고객님들의 많은 참여에 더욱 풍성한 고객사은 프로모션을 기획중이니 앞으로도 엘리팝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카페형요리맥주전문점 엘리팝은 100호점 오픈 달성을 위해 주점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창업자에 다양한 창업자금지원과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유선문의나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