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꼬지사께, 가족점과 함께하는 프랜차이즈 외식브랜드로 주목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꼬지사께는 국내에서 대중화 되지 않은 새로운 형태의 컨셉으로 오픈된 주방에서 꼬치를 직접 굽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시각적, 후각적으로 고객만 족을 주며 청결함과 동시에 고객 밀착형 서비스를 강조한 신개념 수제꼬치 & 퓨전요리 선술집이다.

꼬지사께는 수제꼬치구이 뿐만 아니라 60여가지의 다양한 퓨전요리들을 갖추고 있으며 국내외 밴치마킹, 가족점 공모전, 사내요리대회, 점주품평회 등을 통해 트랜드에 맞는 지속적인 신메뉴를 개발하여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 꼬지사께 부스 (사진=강동완기자)

꼬지사께는 지난 27일까지 서울무역전시장에서 개최되었던 '제37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2016'에서 주목받는 인기아이템중에 하나였다.

꼬지사께를 운영하는 (주)에쓰와이프랜차이즈는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기업” 미션을 위해 고객과 더불어 번영하는 기업이라는 핵심가치를 가지고 있다.

가맹점을 가족점으로 명명하고, 파트너로서 동반 성장을 목표로 가치경영, 지식경영, 인재경영, M.O.T경영, 윤리경영 실천을 위해 역량중심의 인사관리와 성과중심의 인사관리를 철학으로 운영되고 있는 기업이다.

현재 수제꼬치&퓨전요리선술집 “꼬지사께”와 카페형 요리맥주전문점 “엘리팝” 돼지불고기&부대찌개 “청춘연가” 브랜드의 가맹사업을 펼치고 있다.

가족점과 함께 동반성장을 실천하기위해 우수가족점, 스타가족점, 부진점포 클리닉, 1124제도등 다양한 가족점 지원 등의 관리 시스템이 체계적으로 시행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