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갓 볶아 신선한 '토프레소' 커피의 경쟁력은 … 프랜차이즈 박람회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토프레소'가 오는 2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6 Coex’에 참가해 갓 볶아 더욱 신선한 토프레소의 커피와 여름 신메뉴 판매 및 토프레소의 시그니처 여름 시즌 메뉴인 대패 빙수 시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토프레소 상담부스 (사진=강동완 기자)

토프레소는 2004년 제1호점을 오픈한 이래에 중국과 태국을 비롯한 국내외 270여 여개의 가맹점이 현재 왕성하게 영업 중이며,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트렌드를 반영한 인기 메뉴 및 거품 없는 창업비용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 2015년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된 탄탄한 토종 카페 브랜드이다.

상담 고객들은 박람회 현장에서 실제 매장의 모습을 재현한 대규모 독립부스에서 토프레소의 인테리어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